[아시아경제 전필수 기자]KT뮤직이 유통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 도전’의 ‘나름 가수다’ 디지털음원이 유무선음악포털 올레뮤직(www.ollehmusic.com)에서 전격 공개된다.
무한도전의 ‘나름 가수다’ 디지털음원은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의 패러디의 결정체로 무한도전멤버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길, 노홍철, 하하의 노래경연으로 이뤄진다.
무한도전 ‘나름 가수다’ 디지털음원은 가수 김범수, 다이나믹듀오 등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유진오 KT뮤직 상무는 “무한도전 ‘나름 가수다’ 프로그램과 디지털음원에 대한 네티즌들의 기대감이 상당히 높다”며 “무한도전 멤버들의 패러디 경연이 주는 재미와 즐거움은 지금까지의 가수 경연대회의 진지함과는 사뭇 다를 것”으로 기대했다.
무한도전의 ‘나름 가수다’는 MBC에서 매주 토요일 저녁 6시20분에 방영된다. 지난주 12월31일 프로그램 시청률은 18.2%로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오는 1월7일 무한도전 프로그램에서는 ‘나름 가수다’의 본격 경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수만명이 지원한 청중평가단은 600명 규모로 선발됐으며 경연대회에서 최고의 노래를 뽑게 된다.
전필수 기자 philsu@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