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지선호 기자] 한화증권(대표 임일수)은 1월3일부터 3월31일까지 '애·정·M' (애매한 것을 정해주는 Smart M)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세 가지로 진행된다. '수수료 무료 이벤트'는 1월3일~12월 31일까지 제휴은행 계좌를 신규로 개설한 고객이 'Smart M' 을 이용해 주식·ELW 거래시 별도의 신청없이 계좌 개설일로부터 1년간 수수료 무료(유관기관 수수료 제외) 혜택이 적용된다.
'경품지급 이벤트'는 20세 이상(93년생 이후) 고객이 지점에서 신규로 계좌개설 후 'Smart M'을 이용해 주식·선물옵션 매매, 금융상품 가입, 이체(입출금) 중 1가지 조건만 충족하더라도 모바일 문화상품권 5000원을 지급한다.
'스마트폰 지원금 이벤트'는 주식, 선물, 옵션을 매월 1회만 매매해도 24개월 동안 할부금을 지원하고 일정금액 이상 매매시 최대 72만원까지 통신비도 지원한다. 또 구형 스마트폰을 보유한 고객이 이벤트에 참가할 경우 1년간 최대 25만원까지 위약금을 지원해 준다.
'Smart M' 증권어플은 안드로이드 마켓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한화증권'으로 검색 후 설치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한화증권 홈페이지 (www.koreastock.co.kr) 또는 고객지원센터(1544-8282)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지선호 기자 likemor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