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간단한 이벤트 참여로 10만원에 달하는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기분 좋은 연말연시 이벤트가 실시된다.
옥션(www.auction.co.kr)이 상품평 작성만으로 최대 10만원 상당에 해당하는 옥션포인트를 증정하는 '포토상품평 10만포인트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옥션은 내달 8일까지 2011년 한해(1월~12월 20일)동안 '포토상품평' 작성 경험이 없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구매 제품에 대한 '포토상품평'을 1건만 올려도 최대 2000포인트를 무상 지급하고, 명품 상품평(사진5장, 500자 이상)을 올릴 경우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10만 옥션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상품평'이란 본인이 직접 촬영한 구매 제품 사진을 1장 이상 첨부하고, 100자 이상 상세 구매후기를 함께 작성하는 일종의 프리미엄 상품평이다.
이미지 편집과 업로드를 돕는 '옥션 상품평용 사진편집기'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된 사진과 후기는 동일 제품 구매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에게 정확하고 생생한 구매 정보로 활용되고 있다.
옥션에서는 구매 결정 단계와 함께 의무적으로 진행되는 '한줄 상품평' 외에 90일 이내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프리미엄 상품평'을 추가로 등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포토상품평' 활성화 및 고객 사은혜택 차원에서 마련된 것으로, 올 한해 옥션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상품평을 작성하지 않은 회원들이 1월8일까지 '포토상품평'을 올릴 경우 포인트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사진 1장, 100자 이상의 상품평 작성시 구매 상품 카테고리별(일부 카테고리 제외)로 최대 200포인트까지 기본으로 제공되며, 이들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각각 2000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사진 5장과 500자 이상의 명품 상품평을 남긴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 각각 10만원 상당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옥션 검색창에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검색하면 해당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 자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대상자가 1월 8일까지 포토상품평을 작성할 경우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용 옥션 앱을 이용하면 더욱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