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빕스 1호점 새단장···내년 40개 매장 신규출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9초

빕스 1호점 새단장···내년 40개 매장 신규출점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빕스가 지난해 말 정통 스테이크하우스로의 변신을 선포한 이후 스테이크하우스 스토어 아이덴티티(SI) 매장 리뉴얼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www.ivips.co.kr)는 지난 97년 오픈해 지난 15년간 사랑 받아온 빕스 등촌점을 새단장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다양한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신선한 샐러드를 즐길 수 있는 빕스는 97년 등촌점을 시작으로 외산 브랜드들이 득세하는 패밀리레스토랑 시장에 국내 순수 브랜드로 도전장을 내밀어 ‘2011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2년 연속 패밀리 레스토랑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으며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새단장을 마친 등촌점은 350석 규모의 넓고 쾌적한 환경을 갖춘 단독 매장으로 확 트인 건물 외관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단호박, 옥수수, 가래떡, 고구마 등 그릴코너를 신설했으며 가족 모임 등이 많은 지역 특성을 반영해 가족, 친지간의 오붓한 외식을 할 수 있도록 총 3개의 가족룸과 돌잔치가 가능한 1개의 대형룸 갖추었다.


등촌점은 반포, 홍대, 불광, 올림픽점에 이은 올 해 다섯 번째 리뉴얼 매장으로 실제 리뉴얼한 매장의 경우 리뉴얼 전에 비해 평균 30% 이상 고객 증가를 보이고 있다.


리뉴얼 매장의 경우 오픈키친으로 고객들이 식사를 하면서 스테이크를 굽는 모습과 소리, 냄새를 통해 오감이 자극되는 즐거운 외식경험과 밝고 확 트인 좌석으로 인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빕스 관계자는 “올해 총 8개의 신규, 리뉴얼 매장을 선보인 빕스는 앞으로도 신규 출점 이외에도 매장 리뉴얼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며 “2012년까지40점포 이상 신규출점 및 리뉴얼하여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고객들을 만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