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목인 기자]SC제일은행은 추첨을 통해 직장인들의 출퇴근을 돕는 '슈퍼카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다음 달 말까지 은행이 지정한 상품 중 직장인 통장을 포함한 한 가지 이상에 신규 가입한 직장인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SC제일은행 직원이 운전하는 차량으로 하루 동안 출퇴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차량 탑승 시에는 커피와 도넛을 비롯해 소정의 기념품도 준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되는 상품은 잔액 100만원까지 연 4.5%(세전)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자유입출금 통장인 '직장인통장'과 매월 최대 100만원까지 무이자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마이너스통장인 '돌려드림론', 직장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신용카드인 '타임카드' 등 세 가지다.
한편 이번 행사는 지정 상품 중 한가지 이상의 상품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여행패키지를 제공하는 '사장님보다 나은 이벤트'와 함께 실시된다.
안재범 SC제일은행 소매금융마케팅 상무는 "한 해 동안 수고한 직장인들에게 기분 좋은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금융 생활에 맞는 상품을 소개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조목인 기자 cmi072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