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쌍용차, 제5회 정비기술 경진 대회 열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쌍용차, 제5회 정비기술 경진 대회 열어
AD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쌍용자동차는 전국 최고의 정비기술자를 가리는 제5회 정비기술 경진 대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대전에 위치한 쌍용차 정비 연수원에서 열렸다. 지난 10월 전국 법인 사업소 및 서비스 프라자의 정비 인력 12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론 평가를 통과하고 결선에 진출한 16팀, 총 32명이 참가해 정비기술 경쟁을 펼쳤다.


엔진, 구동 및 신기술에 관련된 실기 평가는 물론 고객만족(CS) 및 정비기술 논술 평가 등 정비기술자로서 갖춰야 할 종합적 소양에 대한 평가를 진행했으며 모든 평가 점수를 합산해 최고점을 기록한 대상 두 팀 및 우수, 창의, 혁신상 각 두 팀에게 상장과 상금을 시상했다.


쌍용차는 이 밖에도 도서 및 수해 지역과 같이 수요가 집중되거나 정비소를 방문하기 어려운 지역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다.


쌍용차 영업부문장 최종식 부사장은 "각사의 차량 성능이 상향 평준화 됨에 따라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들의 중요한 선택 기준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이날 대회 참가자들이 최고의 정비기술자로서 자부심을 갖고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