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SBS <일요일이 좋다>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에 출연한 윤현상이 JYP 연습생이라는 논란에 대해 해명. 박진영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우리 회사 연습생을 ‘K팝 스타’에 내보냈다고요? 그런 짓을 했으면 여러분들께 몰매 맞기 전에 (양)현석이 형한테 맞아죽을걸요? 현상 군은 전에 우리 회사 오디션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지만 회사에서 안 뽑았다는군요. ‘K팝 스타’에 현상 군이 나오는걸 보고 오디션 팀에서 예전 오디션 영상을 지웠대요”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지난 주 ‘K팝 스타’ 방송 이후, 지난 1월 JYP엔터테인먼트에서 발표한 ‘1월 온라인 장원 선발 대상자’에 윤현상이 포함돼있는 사진이 발견되면서 ‘K팝 스타’ 조작설 논란이 불거졌다.
미투데이
<#10LOGO#> 의혹, 조작, 논란, 해명. 오디션 프로그램에 이것들이 빠지면 섭섭하죠.
김용범 제주도의회 민주당 의원, CBS 라디오 <김미화의 여러분>을 통해 제주도의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과 관련해 전화비 200억 미납 의혹 제기. 김용범 의원은 오늘 오후 <김미화의 여러분>과의 전화연결에서 “뉴세븐원더스 재단과 KT와의 협약관계로 인해 전화비 완납을 못하면 세계 7대 자연경관이 취소될 수 있다. KT와 재단은 6:4로 수수료를 배분하기로 긴밀한 협약을 맺었다”는 주장과 함께 “이번 이벤트는 과거 청와대 대변인이었던 김은혜 씨가 KT 전무로 발탁되면서 내놓은 아이디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KT 홍보기획팀장은 “수수료 배분 협약서는 사실 무근이며, 김은혜 전무는 그룹 커뮤니케이션을 하시는 분이지 뉴세븐원더스 재단과는 전혀 관련 없는 분”이라고 반박했다. 한편, 뉴세븐원더스 재단은 내년 1월에 세계 7대 자연경관을 최종 발표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물론 정치에서도 빠질 수 없죠.
문희준, H.O.T. 멤버들이 SM엔터테인먼트에서 음반을 다시 내는 것까지 합의했다고 말해. 문희준은 자신이 진행하는 OBS <김구라 문희준의 검색녀>에서 “(이)재원이가 제대할 때 재결합 이야기가 나왔고 그 시기와 방법이 거의 합의가 됐다가 세부조건 등이 맞지 않아 자꾸 연기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지금까지 우리 멤버가 합의를 한 것은 일단 뭉치더라도 우리를 만들어 준 SM엔터테인먼트에서 이수만 선생님이 해주시는 대로 토 달지 않고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10 아시아
<#10LOGO#> 아직도 노래방에서 마지막 곡으로 ‘전사의 후예’를 부를 때면 오빠들 생각에 마음이 숙연해집니다.
개그우먼 정주리,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의 카메오로 출연. 정주리는 내일(14일) 방송되는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56회에서 초보운전자 하선에게 “운전 못하면 집에서 발 닦고 잠이나 자라”고 막말을 퍼붓는 난폭 운전자로 출연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하지만 그 순간 김꽃두레가 오토바이를 타고 출동한다면?
개그맨 유재석과 힙합 가수 다이나믹 듀오, 이적 콘서트 <적군의 역습>의 게스트로 출연. 이적은 “올해 제가 콜라보 했던 분들 중에 12월 17일은 다이나믹 듀오, 18일은 유재석과 함께 광란의 순간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적은 유재석과 함께 MBC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에서 ‘압구정 날라리’와 ‘말하는대로’를 불렀고, 다이나믹 듀오와는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OST 작업을 함께 했다.
10 아시아
<#10LOGO#> 아무리 광란의 순간이 와도 유재석은 안경을, 개코는 모자를 반드시 사수해야 합니다.
개그맨 이수근, 오는 24일 시즌 2로 돌아오는 tvN <코미디 빅리그> MC직에서 하차. 이수근은 KBS <해피선데이> ‘1박 2일’과 <김승우의 승승장구>를 비롯한 고정출연 프로그램이 많음에도 김석현 PD와의 의리로 <코미디 빅리그 시즌 1>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수근의 후임으로는 tvN <코리아 갓 탤런트>를 진행했던 신영일 전 KBS 아나운서가 발탁됐다.
10 아시아
<#10LOGO#> 김성주 씨, 긴장하셔야겠어요!
SMTOWN의 겨울 앨범 < The Warmest Gift >의 타이틀 곡 ‘Santa U Are The One’ 뮤직비디오 공개. 4년 만에 선보이는 SMTOWN 겨울 앨범의 타이틀 곡 ‘Santa U Are The One’은 슈퍼주니어가 불렀으며, 뮤직비디오에는 앨범 재킷 촬영에 나선 SM 소속 가수들의 모습, 녹음실 풍경 등이 담겨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전곡을 영어로 수록했다. 오늘부터 온, 오프라인을 통해 앨범을 만나볼 수 있으며, 내일 일본에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10LOGO#> 그 날의 어두운 그림자가 서서히 몰려오고 있습니다.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0 아시아 글. 이가온 thir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