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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젠 광고도 만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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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화약품, '활명수' 인터랙티브 광고 캠페인 시작

이젠 광고도 만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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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동화약품은 '활명수'의 인터랙티브(interactive)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광고는 단순한 인쇄·TV 광고 등의 형태를 넘어 소비자가 만지면 반응한다. 예를 들어 광고 모델 사진의 등 부분을 손바닥으로 두드리면 시원한 트림 소리와 함께 '아, 살겠다'는 음성이 나온다. 현재 방영되고 있는 활명수 TV광고의 연장 선상에서 '배불러 죽겠다'와 '살겠다'라는 유머 코드를 이번 인터랙티브 광고에 접목시킨 것이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생명을 살리는 물'이라는 뜻의 활명수의 특성을 보여주기 위해 기획됐다"면서 "소비자가 만지면서 참여하고 트림 소리와 멘트를 통해 직관적으로 활명수가 소화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활명수의 인터랙티브 광고는 주요 CGV 영화관과 서울 시내 버스정류장에서 만날 수 있다.




박혜정 기자 park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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