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심재설 LS엠트론 사장 은탑산업훈장 수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심재설 LS엠트론 사장 은탑산업훈장 수훈
AD

[아시아경제 박지성 기자]LS엠트론은 13일 심재설 대표이사 사장이 한국 표준협회 주관으로 열린 '제37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은탑산업훈장을 수훈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을 통해 심 사장은 품질과 기술혁신을 통한 경영성과를 인정받았다. 그는 지난 2008년 7월 LS엠트론 초대 경영자로서 취임한 뒤 주요 사업인 트랙터와 사출성형기 매출을 3년 만에 2배로 성장시켰다. 전사 매출도 연 평균 20~30%의 높은 성장률을 올리는 등 꾸준한 성과를 냈다.


성과의 기반은 품질경영을 중심으로 한 '맞춤형 혁신 활동'과 친환경 제품 개발을 통한 '글로벌 신시장'개척이다. 심 사장은 사업 특성에 맞는 맞춤형 혁신 방법론을 개발하여 사업부별로 최적화할 수 있도록 운영해 매해 영업이익의 50%를 혁신활동 재무성과로 달성했다. 글로벌 시장 개척에 있어서도 내수 중심의 농기계 사업인 트랙터를 전 세계 24개국에 수출하고, 2차전지 주요 부품인 전지박 일본 진출도 이뤄냈다.

심 사장은 "품질은 고객과의 가장 중요한 약속이며 사업 성공을 위한 초석"이라며 "LS엠트론 제품이라고 하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고객의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지성 기자 jiseo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