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오후 7시 구청 한우리홀에서 구근회 오름교육연구소장 초청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종로구가 자녀교육으로 고민하는 학부모들을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했다.
종로구(구청장 김영종)는 오는 21일 오후 7시 구청 한우리홀에서 ‘겨울방학 60일 국·영·수 완전정복 비법’이라는 제목으로 학부모를 위한 특별강연을 연다.
이번 특강에는 지난달 8일 ‘기적의 영어학습법’을 주제로 특별강연을 진행해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구근회 오름교육연구소장을 다시 한번 초청, 국어 영어 수학에 대한 올바른 교육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겨울방학 성공과 실패의 이유 ▲영어, 수학 공부비법 ▲영작문에 꼭 필요한 영어일기쓰기 ▲10배속 영어 단어 암기비법 ▲수학공부의 절대 3원칙 ▲수학문제 풀이비법 3단계 등 학부모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주제로 2시간 동안 진행된다.
구근회 오름교육연구소장은 전국 지자체와 학교 강연을 통해 학생들의 학력 증진에 힘써온 공교육 활성화 프로그램 교육전문가로 SBS 좋은아침, KBS 교육을 말합시다, EBS 60분 부모 출연 등 다양한 경험을 바탕을 가지고 있는 만큼 참여할 학부모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강은 무료.
김영종 종로구청장은 “이번 강연이 학업 능력을 높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방학을 맞아 학부모들에게 자녀를 효과적인 학습방법을 제시하고 부모 역할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2012년에도 자녀교육에 관심 있는 학부모와 학생들을 위해 구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심 있는 학부모와 구민을 대상으로 500명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교육체육과 ☎731-1685 ~9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