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롯데닷컴이 일본 핸드백브랜드 ‘사만사 타바사(Samantha Thavasa)’를 온라인에서 13일 단독 론칭한다.
12일 롯데닷컴은 최근 롯데백화점이 국내에 들여온 ‘사만사 타바사’와 서브 브랜드인 ‘사만사 타바사 쁘띠 초이스(Samantha Thavasa Petit Choice)’, ‘사만사 베가(Samantha Vega)’의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만사 타바사’는 일본 내 2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핸드백 1위 브랜드로 뉴욕, 싱가포르, 상하이 등 세계 주요 도시에 진출해 2030 여성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또 비욘세, 패리스 힐튼, 빅토리아 베컴 등 해외 유명인은 물론 디즈니, 키티 등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독특한 리미티드 아이템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필현 롯데닷컴 패션잡화팀 상품기획자(MD)는 “이미 해외에서 인정받은 브랜드로 오프라인 런칭 때에도 관심이 높았다”며 “온라인에서는 지역적 구분 없이 주문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롯데닷컴 주 고객인 2030 여성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롯데닷컴은 사만사 타바사 론칭 기념으로 19일까지 ‘아이미’ 시리즈 가방 구매 고객에게 ‘아이미’ 참을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만사 타바사’ 텀블러 세트(2EA)를 증정한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