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술지 American Journal of Epidemiology 에는 비록 건강에 이상이 없는 흡연자라도 남성의 발기 능력이 현저하게 감퇴되며, 그 정도는 흡연 량이 많으면 많을수록 심하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었다. 흡연자는 비흡연자에 비해 전체적으로 발기능력의 저하 위험이 41% 높았다. 그리고 분명한 용량-반응 관계가 있었는데, 하루에 10개비 이하를 피운 사람들에서 발기능력저하의 위험은 27%였고, 하루에 10-20개비 사이를 피우는 사람들은 45%의 위험이 있었고, 하루에 20개비 이상 피우는 사람들은 위험이 65%나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했다. 이뿐만 아니라 흡연은 △폐암 △전립선암 △유방암 등 여러 암을 유발시키며 척추에도 악영향을 주어 만성 요통도 유발할 수 있다고 한다.
흡연이 안 좋은 것은 알지만 금연은 쉽지 않다!
한 통계자료에 따르면 흡연자의 80%정도가 금연을 결심 한후 금연에 돌입하지만 성공확률은 3%미만이라고 한다. 100명의 흡연자가 금연을 시도하여 단 3명만이 금연에 성공한다는 이야기이다. 이처럼 어려운 금연, 금연의 가장 큰 적은 지독한 금단현상과 습관처럼 몸에 배어버린 흡연 습관이다.
담배를 끊으려면, 어떠한 방법이 있을까? 현재 알려진 가장 좋은 방법은 금연보조제를 사용하는 경우이다. 금연보조제를 이용할 경우 금연 확률이 약 30% 정도 된다는 통계자료가 있으며, 최소 3일에서 최장 약 3주 가량 사용하면 금연 성공률을 비약적으로 늘려준다고 한다.
그렇다면 믿을만한 금연는 어떤 게 있을까?
제약회사 최초로 의약외품 승인을 받은 금연보조제 노킹데이스가 현재 인기몰이 중이다.
노킹데이스는 신개념 전자식 금연보조제이며, ISO9001 인증 KFDA 인증 등을 거친 제품으로 일반 담배에 포함된 유해 발암물질인 △니코틴 △타르 △포름알데히드 등이 일체 포함되어 있지 않은 제품이며, 금연자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C도 함유되어 있다.
노킹데이스는 실제 담배와 같은 그립감과 담배와 같은 흡입감을 제공하며 흡입 시 다량의 연무가 발생하며, 전면 점등으로 불이 붙은 느낌까지 가미하여 흡연욕구를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USB 및 어댑터를 사용해 충전이 간편하며, 하루 종일 사용이 가능하다. 본체는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고, 카트리지를 장착해 사용할 수도 있다.
카트리지는 1개당 담배 2~3갑 정도의 양이고, 10개 카트리지 묶음이 2만원 정도로 일반 담배보다 훨씬 저렴하다.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입술에 부담을 덜 주며 물기 편한 형태의 흡입구는 원형의 흡입구보다 편리함을 준다. 컬러는 △코발트 블루 △우드 브라운 △와인 레드 △피아노 블랙 △크림 화이트 등 다양한 컬러가 있어 취향에 맞게 골라 구입할 수 있다.
믿을 수 있는 제약회사 이수제약에서 만든 전자식 금연보조제를 사용하여 확실한 금연을 해보는 건 어떨까?
현재 이수제약에서는 12월 1일부터 12월 18일까지 가족사랑금연프로젝트로 할인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현재 할인이벤트 중인 이수제약 노킹데이스 상품>
바로가기: http://promotion.adscope.co.kr/nokings/nokings.html
[아시아경제 보도자료]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