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대상의 건강사업본부 대상웰라이프는 닥터비타민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입소문 내고 건강 챙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2월 출시된 '닥터비타민'이 지난 1년간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안착한 것을 기념하고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다가가고자 마련됐다.
이달 말까지 브랜드 블로그(http://blog.naver.com/khaiwave)를 통해 진행되는 미션을 수행한 100명을 매주 추첨해 닥터비타민을 증정하고, 복용 후기를 작성해 준 참가자 전원에게 닥터비타민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후기 작성자 중 우수자 6명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과 대상웰라이프 제품 등을 선물한다.
닥터비타민은 KBS 건강프로그램 '비타민'의 팀 닥터로 유명한 권오중 의학박사가 대상의 중앙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한국인의 식습관 및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하여 영양 배합한 한국인을 위한 맞춤형 영양보충용 제품으로 유명하다.
도인택 대상웰라이프 팀장은 "지난 한 해 동안 닥터비타민 제품에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복용 중이거나 관심을 가진 고객들이 다양하고 유익한 혜택을 제공받고 더불어 건강도 챙길 수 있도록 적극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