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코카-콜라사는 글로벌 캠페인인 '코-크 페스티브(Coke Festive)'의 일환으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코-크 산타가 직접 방문해 나눠 주는 '코-크 산타에게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 친구에게 선물하고 싶거나, 혹은 자신이 간절히 받고 싶은 선물과 그 사연을 코카-콜라 블로그(blog.naver.com/cokecast), 트위터(@CokeCaster)에 올리면 심사를 거쳐 선정된 20명에게 '코-크 산타'가 직접 찾아가 선물을 전해주는 깜짝 이벤트이다. 받는 이에게 의미 있고 현실적인 선물과 진실된 사연을 올릴 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 사연 응모자 가운데 한 달간 매일 진행되는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에게는 코카-콜라 한 박스(250ml*30개)를, 3명에게는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코카-콜라사는 12일부터 25일까지 신촌, 강남역 등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코카-콜라 대형 카라반을 운영해 행인들에게 따뜻한 사랑이 담긴 크리스마스 선물과 짜릿한 '코카-콜라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도 갖는다.
선물은 카라반에 설치된 이벤트 버튼을 통해 코카-콜라 로고가 새겨진 보드 데크, 모자, 크리스마스 트리와 코-크 크리스마스 팩 등이 추첨식으로 지급된다.
또 많은 사람들이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흥겨운 크리스마스 캐롤을 연주하는 '코카-콜라 산타 밴드'를 결성해 거리 곳곳을 순회하며 아름다운 음악을 들려주고, 올 겨울을 특별하게 남길 수 있도록 '산타클로스와 함께하는 기념사진 촬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소원을 이뤄주는 산타클로스를 통해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고 행복한 순간을 함께 공유하고자 한다"라며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코카-콜라가 준비한 짜릿한 크리스마스 축제를 만끽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