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플래닛 "명동서 모바일 결제 할인 받으세요"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SK플래닛 "명동서 모바일 결제 할인 받으세요" SK플래닛이 명동서 NFC 기반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월 3000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AD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명동 거리에서 구현된 근거리통신(NFC) 기반의 모바일 결제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SK플래닛이 나섰다.


SK플래닛(대표 서진우)은 23일 서울 명동에서 NFC 모바일 신용카드 이용 고객에게 매월 3000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내년 2월 9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쿠폰은 NFC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모바일 신용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월 1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발급 즉시 카페베네, 훼밀리마트, GS25등 NFC명동존'내 35개 가맹점에서 모바일 신용카드로 결제 시에 사용 가능하다.


SK플래닛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카드사와 제휴를 맺고 모바일 신용카드 활성화에 힘써왔다. 11월 현재 하나SK, 신한, KB, 삼성, 롯데, 외환, 현대카드 등 7개 카드사와 제휴하여 14만 명이 넘는 고객에게 모바일 신용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FC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은 갤럭시S2, 갤럭시S2 LTE, 베가레이서 LTE, 옵티머스 LTE 이고, NFC 유심(USIM)을 소지한 고객은 모바일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한편 23일부터 한달 간 NFC 명동존 에서는 NFC홍보 가두행사가 진행되며, 가맹점 별로 할인쿠폰과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카드사는 NFC 명동존 에서 모바일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월 1만원 한도로 결제금액의 10%를 청구할인 해준다.




명진규 기자 aeo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