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BAT코리아, '켄트 클릭 1MG'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BAT코리아, '켄트 클릭 1MG'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는 '켄트 클릭 1MG'를 21일 출시했다.


'켄트 클릭 1MG'는 세계 최초의 켄트 1MG 캡슐 담배로서 한 개비에서 두 가지의 전혀 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지난해 선보인 '켄트 클릭 6MG'에 이은 이번 신제품 '켄트 클릭 1MG'의 출시를 계기로 저타르 제품을 선호하는 성인 흡연자들도 켄트 캡슐 제품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으로 BAT 측은 기대하고 있다.


6MG 제품과 마찬가지로 '켄트 클릭 1MG'는 캡슐을 터뜨리기 전에는 켄트 고유의 맛을 즐길 수 있고, 캡슐을 터뜨리면 기존 맛과는 다른 상쾌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캡슐 필터가 내장돼 있는 켄트만의 혁신적인 '캡슐 테크놀러지'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순간 스스로 담배 맛을 조절할 수 있게 했다.

클릭 버튼을 형상화한 아이콘이 그려진 팩은 작년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후 각광 받아온 켄트의 혁신적인 면모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 팩 전면을 감싸고 있는 밝은 화이트 색상은 저타르 제품의 느낌을 잘 표현해 주고 있다.


BAT 코리아의 카시프 크와자(Kashif Khwaja) 마케팅 전무는 "'켄트 클릭 1MG'는 세계 최초의 켄트 1MG 캡슐 담배로, 그동안 혁신을 선도해 온 BAT 코리아의 리더십을 보여주는 또 하나의 사례"라며 "그동안 저타르 캡슐 담배를 기다려 온 성인 흡연자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켄트 클릭 1MG'의 타르 함량은 1.0mg, 소비자 가격은 2700원이다.


한편, 1990년 국내 법인을 설립한 BAT 코리아는 주력 브랜드인 '던힐(DUNHILL)', '켄트(KENT)', '럭키스트라이 크(Lucky Strike)', '보그(Vogue)'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인터내셔널 담배회사다. 전 세계 180여 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세계적인 담배회사 BAT 그룹은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902년 설립됐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