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지성 기자]LG전자가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 활용법을 알리는 '매일매일 새 옷처럼 우리가족 트롬 스타일러' 행사를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를 위해 LG전자는 '트롬 스타일러' 활용법을 가수 박정현이 노래로 소개하고 출연하는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사용자가 원하는 가상의 출연 인물을 지정해 자신만의 이야기로 내용을 만들어 내는 신개념 커스텀(customizing+musicvideo) 영상이다.
LG전자는 이번 행사를 알리기 위해 뮤직비디오를 이날 저녁 7시에 유튜브 사이트와 광화문, 서울역, 삼성동, 강남역 등 서울시내 9개 옥외전광판에서 공개한다.
네티즌은 행사 홈페이지에 있는 '스타일러 커스텀 뮤직비디오 만들기' 코너에서 자신만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다. 제작한 뮤직비디오를 블로그, 페이스북, 휴대폰으로도 공유할 수도 있다.
LG전자는 연말까지 참여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와 영화상품권 등도 증정한다.
김정태 한국HA마케팅 팀장은 "스타일러가 생활 속에서 얼마나 넓고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는지를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신개념 제품답게 기존 마케팅의 틀을 벗어나 소비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인터렉티브(interactive) 마케팅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지성 기자 jiseo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