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선진포크 프라자 2주년 기념 최대 40%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국내 1위 브랜드돈육 선진포크를 만드는 선진은 자사의 오프라인 매장인 '선진포크 프라자'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진포크 프라자는 지난 2009년 선진이 론칭한 새로운 개념의 육류전문유통매장으로 온라인과 대형유통매장 외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확보하는 한편 복잡한 중간과정 없이 신선한 고기를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특히 돼지고기를 생산하는 기업이 직접 유통채널을 만들었다는 점에서 주목받았던 선진포크 프라자는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도록 돼지고기와 육가공품은 선진과 하림계열사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소고기는 한우 1등급 이상의 상품만 취급하고 있다.


또 일반 정육점과 달리 마트처럼 소비자가 쇼핑하기 편리하도록 매장 내부가 구성되었으며 위생 부분에 있어서도 매우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고 있다.

전국 36개 선진포크 프라자에서 진행되는 이번 고객감사 특별 상품은 ▲ 선진포크 갈비 980원(100g) ▲선진FS 수제등심돈까스 10장 9,900원 ▲한우 국거리 1,980원(100g) ▲주원산오리 양념불고기 1kg 1봉 9,900원 등 총 8품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또 2012년 수능 수험표 지참 구매 고객에게는 국내산 소시지 1팩, 고객카드 작성 고객에게는 선진포크 위생장갑 1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익모 선진 식육유통BU장은 "선진포크 프라자는 농장에서 식탁까지 모든 과정을 시스템으로 관리하는 선진의 신선한 돈육제품과 함께 한우, 오리고기 등 다양한 식육제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향후 매장 수 확대 및 제품 다양화를 통해 소비자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전국적으로 36개의 선진포크 프라자가 운영 중이며 매장 위치 및 할인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1644-9595번으로 문의 가능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