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쓰오일, 소방의날 대통령표창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에쓰오일, 소방의날 대통령표창 수상 ▲아흐메드 에이 수베이 에쓰오일 대표(사진 가운데)가 9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소방의날 기념식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한 뒤 임직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에쓰오일(S-OIL)은 9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소방의 날 기념식에서 소방 유공기업으로 선정,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소방관들의 사기 진작과 가족의 경제적 안정을 돕기 위해 6년째 소방영웅 지킴이 캠페인을 시행하며, 순직, 부상 소방관 가정에 위로금과 자녀 학자금을 지원하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온 공로로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에쓰오일은 소방영웅 지킴이 활동을 통해 순직 소방관 유족에게 각 3000만 원의 위로금을 전달하고, 순직 및 장애로 인해 퇴직한 소방관들의 자녀들에게 해마다 100명을 선발해 교육비 300만원씩을 지원하고 있다.


또 부상 소방관들을 돕기 위해 공상소방관 격려금 지원 프로그램도 시행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우리사회의 진정한 영웅들을 칭찬하고 격려하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2006년부터 소방영웅 지킴이 활동을 시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