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회사 전 직원에게 가래떡 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농식품부, 7~11일 '가래떡데이' 행사


[아시아경제 고형광 기자] 농림수산식품부는 7일부터 11일까지 '가래떡데이' 행사 주간으로 정하고 일반 시민들과 네티즌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가래떡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2006년 시작된 가래떡데이 행사는 올해로 6회째로 농업인의 날(11월11일)을 알리기 위해 처음 시작됐다.


"회사 전 직원에게 가래떡 쏜다"
AD

첫 번째 행사는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4일까지 10일간 쌀박물관의 페이스북을 통해 받은 사연 중 가장 의미 있는 3개를 선정, 신청자 회사로 오는 11일 전 직원에게 가래떡을 쏘는 '가래떡오피스어택(Office Attack)'이 진행된다.

두 번째 행사는 '오늘, 가래떡 어때?'라는 게릴라 마케팅이다. 9일부터 11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시간에 걸쳐 코엑스 코리아푸드엑스포(KFE) 행사장 관람객 3000명을 대상으로 가래떡데이 기획상품을 나눠준다.


세 번째 행사는 가래떡데이 응원 인증사진 올리기 이벤트다. 코엑스 행사장 안에 설치된 가래떡데이 조형물과 찍은 사진을 쌀박물관의 페이스북에 올리면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농식품부 관계자는 "국적불명의 여타 기념일과 달리 우리 쌀을 주제로 스스로 건강한 기념일을 만든다는 데 의미가 있다"며 "특히 올해는 가래떡오피스어텍, 게릴라마케팅, 가래떡 인증사진 올리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고형광 기자 kohk01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