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돌 코리아, '힘나는 바나나다' 캠페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돌 코리아, '힘나는 바나나다' 캠페인 진행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돌(Dole)코리아는 학업, 업무, 운동 등 힘이 필요한 순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바나나로 대한민국에 건강한 '힘'을 불어넣자는 컨셉의 '힘나는 바나나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규모 온-오프라인 통합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

먼저 오프라인에서 실시하는 '힘나는 바나나다' 이벤트는 학생, 직장인, 주부, 등산객 등의 소비자 접근률이 높은 서울 시내 오피스타운 주요 지하철 역 부근, 고등학교 및 대학가 주변, 등산객을 위한 주요 산 입구 등에서 1500명 대상으로 진행한다.


현장에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영양이 풍부한 돌(Dole) 스위티오 바나나 및 바나나 케이스 등으로 구성된 '힘나는 바나나다' 선물 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현장에서 사진을 찍어 돌(Dole)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에 올리는 소비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바나나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자세한 일정과 장소는 돌(Dole)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DoleKorea) 및 트위터(www.twitter.com/Dole_Korea)를 통해 미리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힘나는 바나나다' 온라인 이벤트는 돌(Dole)코리아 홈페이지(www.dole.co.kr)에서 ▲ 브레인 & 바디 ▲뷰티 & 다이어트 ▲ 에너지 & 헬스로 세분화된 이벤트 응모란에 친지 및 지인을 응원하는 사연을 작성하면 참여 가능하다. 매주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6명에 대해서는 돌(Dole) 스위티오 바나나 1박스와 바나나 케이스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나호섭 돌(Dole)코리아 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2008년부터 진행된 '바나나는 밥이다' 캠페인을 한차원 업그레이드 한 것으로, 간편 식사로 좋을 뿐만 아니라 브레인 푸드와 에너지 푸드로 잘 알려진 바나나의 강점을 살려 다양한 연령층에게 '힘'을 불어 넣어주고자 기획됐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