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리아, 스티븐 스필버그 영화 '틴틴'과 제휴맺고 '틴틴 팩' 출시

시계아이콘00분 1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QSR브랜드 롯데리아는 스티븐 스필버그의 3D영화 '틴틴'과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11월 한 달간 '틴틴 팩'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롯데리아, 스티븐 스필버그 영화 '틴틴'과 제휴맺고 '틴틴 팩' 출시
AD

틴틴 팩은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햄버거 빅비프 버거 1개·새우 버거 또는 불고기 버거·양념 감자·콜라·레몬에이드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9800원이다. 팩 세트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틴틴 컵이 증정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영화계의 거장 스티븐 스필버그의 3D영화 '틴틴'과의 전략적 제휴는 영화 고객과 롯데리아 고객 간의 상호작용으로 인지도를 제고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는 영화를 비롯한 공연 예술 등의 문화 컨텐츠 공동마케팅을 적극적으로 검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