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에너지, 화물차 운전자 대상 무료 건강검진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3초

SK에너지, 화물차 운전자 대상 무료 건강검진 실시 SK에너지가 화물차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무료건강검진 행사를 시작했다. 이날 인천 내트럭하우스에 방문한 화물차 운전자가 건강검진을 위해 채혈을 하고 있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SK에너지(대표 박봉균)는 1일부터 내달 9일까지 화물차 운전자를 위한 무료 건강검진 행사를 연다.


인천을 시작으로 부산, 울산, 남대전, 제주 등 전국 8개 내트럭하우스에서 열리는 이 행사는 내트럭 멤버쉽카드 또는 신한 화물운전자 복지카드를 보유한 화물운전자 누구든지 검진을 받을 수 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검진 2주후 우편 또는 이메일을 통해 검진 결과를 받을 수 있다.


화물차 운전자들 중 70%가 넘는 인원이 40 ~ 50대임을 고려해 건강검진 항목을 동일 연령층에서 요주의가 필요한 암, 간질환 검진을 위한 초음파검사를 포함 혈액검사, 골밀도, 동맥경화, 체성분 검사 등 총 5개로 구성했다.


회사 관계자는 "건강관리가 어려운 화물차 운전자 분들이 20만원 상당의 무료 건강검진을 통해 건강을 챙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무료건강검진 정례화 검토를 비롯 내트럭장학금, 화물차 전용 휴게소 내트럭하우스 설립 확대 등 화물운전자 복지향상을 위해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건강검진 관련 유의사항과 각 지역 내트럭하우스 별 무료 건강검진 일시는 내트럭 홈페이지(www.netruck.co.kr) 또는 고객행복센터(1588 - 905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현길 기자 ohk041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