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닷컴, '최고의 하루' 단일상품 매출 1억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롯데닷컴, '최고의 하루' 단일상품 매출 1억 돌파
AD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우와! 넘었다, 넘었어!" 27일 저녁,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 직원들 사이에서 탄성이 터져 나왔다.

지난 27일 '최고의 하루' 상품인 '베네통 니트배색내피 패딩야상점퍼'의 매출이 1억을 넘어섰기 때문이다. 행사 오픈 10시간 만이었다.


준비했던 행사 물량은 자정이 되기도 전에 동이 났다. 총 매출은 1억 4000만원을 넘었다. 지난 8월 '최고의 하루' 플랫폼 운영을 시작한 이후 단일 아이템 한 가지로 하루 만에 1억 이상의 매출고를 올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13일 입고된 신상품인 '베네통 니트배색내피 패딩야상점퍼'는 이번 F/W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야상점퍼 스타일로 날씨에 따라 내피 탈부착이 가능해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상품이다.


가격도 최초 판매가보다 60% 이상 저렴했다. 완판 후에도 재입고 문의가 들어오는 등 고객의 반응도 뜨거웠다.


문유미 롯데닷컴 IMC팀장은 "행사 진행을 위해 백화점 매장의 물량까지 롯데닷컴에 집중시켜 온ㆍ오프라인 단독 판매로 진행했다"며 "기존 원데이 플랫폼에서 소개된 상품에 비해 고가였음에도 불구하고 완판을 달성하면서 '최고의 하루' 플랫폼 파워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롯데닷컴은 이같은 기세를 이어 31일 오전 10시부터 11월 1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최고의 하루'에서는 겨울 인기 아이템인 '오리지날 어그 키즈 클래식 양털부츠'를 판매한다.


2012년형 신상품으로 성인까지 착용 가능하도록 다양한 사이즈를 구비했다. 모든 구매고객에게 신발용 냄새 탈취제를 증정하며, 선착순 500명에게는 어그 양털부츠용 방수 스프레이도 함께 증정한다.


롯데닷컴에서는 31일까지 삼성카드로 구매 시 롯데포인트를 최대 10%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11월 1일부터는 현대카드 적립 행사가 연이어 진행된다. 롯데닷컴 스마트 플러스 카드로 결제 시 7% 청구할인과 최대 3%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