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풀무원, 홍삼음료 '홍삼진(眞)'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풀무원, 홍삼음료 '홍삼진(眞)'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풀무원식품은 환절기 면역력 향상과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는 홍삼음료 '토양부터 관리한 홍삼진(眞)'을 27일 출시했다.


'홍삼진'(120ml/2300원)은 주원료인 홍삼을 비롯해 맥문동, 당귀, 갈근, 천궁 등 허브 6종을 넣어 만든 건강음료로 생산단계부터 포장단계까지 농약, 중금속 등 식품 위해 요소로부터 안전한 인삼 가공 홍삼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인삼 가공 홍삼은 1차적으로 농산물우수관리 인증기관에서 GAP(Good Agriculture Practice) 인증을 거칠 뿐만 아니라 풀무원이 자체적으로 더욱 깐깐하고 엄격하게 기준을 세워 선별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GAP은 농산물의 안전성 강화를 위하여 농약, 중금속, 유해생물 등 식품 위해 요소를 생산부터 수확 후 포장단계까지 관리하는 제도이다.


홍삼의 깊은 맛과 허브의 은은한 맛이 어우러져 씁쓸한 홍삼 맛을 부담스러워 하던 사람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홍삼은 사포닌(진세노사이드) 성분이 들어 있어 몸의 균형을 조정해주는 데 도움을 주고 뇌 기능 개선, 혈압 및 혈당 조절, 노화억제, 항암작용 등 다양한 효능에 대한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건강식품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