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국인삼공사의 건강홍삼 브랜드 굿베이스는 섭취가 간편한 츄잉정 타입의 어린이용 건강 간식 '홍삼이랑 키즈'를 25일 출시했다.
10세 미만의 어린이들에게 적합한 '홍삼이랑 키즈'는 한국인삼공사의 6년근 홍삼분말을 주원료로, 칼슘, DHA, 초유분말, 비타민, 미네랄 등 어린이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성분이 함유됐다. 편식이나 잘못된 식습관으로 고른 영양소를 섭취하지 못하는 어린이들에게 안성맞춤의 건강 간식이다.
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코코아 분말을 첨가해 한층 더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합성보존료,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등 건강에 해로울 수 있는 4가지의 합성첨가물을 첨가하지 않아 어린이들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아울러 제품 패키지에는 어린이들의 흥미를 끄는 친근한 캐릭터를 적용하고, 스티커 등 놀이도구를 삽입하여 어린이의 눈높이를 맞췄다. 다 먹은 후에는 장난감으로 가지고 놀 수 있도록 버스 디자인으로 제작해 활용성도 높였다.
굿베이스 '홍삼이랑 키즈'는 섭취가 편하도록 츄잉정(캔디) 타입으로 되어있어, 씹거나 녹여서 먹으면 된다. 가격은 38,000원(4g x 90정)이며 1일 권고량은 3~4정이다.
전국 대형마트 및 농협 등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굿베이스 온라인 공식몰(www.kgcshop.or.kr)을 통해서도 구입 가능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