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칠성, 스카치블루 인터내셔널 모델에 엄정화 선정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롯데칠성, 스카치블루 인터내셔널 모델에 엄정화 선정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스카치위스키 '스카치블루 인터내셔널'을 리뉴얼해 출시하고 배우 엄정화를 모델로 캐스팅해 인쇄 광고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성북동의 한 갤러리카페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는 엄정화의 앤티크한 섹시미로 인해 주변 스태프들의 탄성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1998년 12월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위스키를 목표로 첫 선을 보인 '스카치블루 인터내셔널'은 끊임없는 변화의 노력으로 지금까지 한결 같은 사랑을 받으며 국산 위스키의 자존심을 지켜 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카치블루 인터내셔널'은 입안을 꽉 채우는 깊고 풍부한 바디감과 함께 부드럽게 넘겨지며 길게 여운을 남기는 볼륨감을 느끼게 한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끊임없이 변신하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대표 여배우 '엄정화'와 한국인의 입맛을 위해 더욱 부드럽게 변신한 대한민국 대표 위스키 '스카치블루 인터내셔널'의 콜라보레이션이 올 가을 또 한번 대한민국의 남심(男心)을 흔들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