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아이라인 헤어라인 입술색 또렷한 연예인 민낯 원하는 여성들에 인기
애매한 것을 정해주는 남자, ‘애정남’이 매회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애정남은 여성들의 ‘민낯 기준’에 대해 “비비크림까진 생얼로 인정하나, 휴대폰을 받은 뒤 액정에 자국이 묻어있으면 민낯이 아니다.”라고 유쾌하게 해석해 공감을 사기도 했다.
‘민낯’, 화장을 하지 않은 여자의 얼굴. 그리고 같은 의미로 화장을 하지 않은 생 얼굴의 줄임말인 ‘생얼’, ‘쌩얼’이란 신조어가 생겨나면서 여자연예인들의 생얼사진들은 언제나 관심의 대상이다.
현재 화장품 모델로 각광받는 0순위 배우인 김희애, 이미연, 고현정, 김태희, 송혜교, 한가인, 신민아 등등 이들은 모두 화장하지 않은 민낯이 예쁜 ‘민낯 종결자’, ‘생얼미인’이란 공통점을 지니고 있다. 화려한 화장보단, 단아하고 자연스러운 미를 추구하는 것이 현 시대의 아름다움에 대한 트렌드인 것이다.
이와 함께 화장을 안해도 화장한 것처럼 자연스럽게 예쁜 반영구화장을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진하게 화장을 하지 않아도 뚜렷한 이목구비와 감쪽같은 생얼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반영구화장은 피부의 표피층에 색소를 주입해 눈썹, 아이라인, 헤어라인, 입술라인, 입술색을 만들어주어, 또렷한 이목구비와 예쁜 맨얼굴을 만들어줌으로써 생얼에 자신감을 가지려는 여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신데렐라(대표 김은희 http://cafe.naver.com/sbcabeauty)’는 가수, 배우, 모델 등의 연예인반영구화장으로 유명한 세종뷰티크리닉의 구리지점으로 2008년에 창업하여 지금에 이르기까지 본점의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획일화되고 정형화된 시술방법 및 관리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데렐라 김은희 대표는 “신데렐라의 만족도 높은 시술서비스로는 예쁜 이마라인을 만들 수 있는 반영구헤어라인과 여성들이 가장 많이 하는 반영구 아이라인, 점막 언더라인 시술. 이 밖에도 생기 넘치고 매력 있는 입술라인과 입술색을 유지 할 수 있는 입술반영구 시술과 스타 연예인처럼 매혹적인 뷰티아이를 연출해 주는 속눈썹 연장술과 속눈썹 증모술 시술이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모발이식이 필요 없는 헤어라인은 비용도 저렴하고 시술이 간단하여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지금 뜨는 뉴스
그리고 최근에는 외모에 관심을 가지는 남성들이 급증하면서, 생얼로 카메라 앞에서 당당해지기 원하는 연예인이나 모델 혹은 일반인 남성에 이르기까지. 남성들이 반영구화장을 시술받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다. 패션이나 메이크업에 대한 남성고객들의 관심이 늘면서 옴므뷰티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는 점도 이를 반증한다고 볼 수 있을 것이다. 옴므뷰티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신데렐라는 내추럴 커브기법(3DNC)을 통해 자연스러운 눈썹을 시술하며,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고객들에게도 남자반영구눈썹시술로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 이코노믹 리뷰(er.asiae.co.kr) - 리더를 위한 고품격 시사경제주간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코노믹 리뷰 김경수 기자 ggs0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