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문성, 실용성, 디자인 갖춘 부동산홈페이지 제작, “CGIMALL”이 책임진다!

시계아이콘00분 56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홈페이지도 경쟁력이다. 최근 부동산 경기침체의 극복을 위한 새로운 대안으로 온라인을 통한 부동산 중개업이 활성화 되고 있다.


고객들은 잘 구축된 홈페이지의 카테고리를 통해 다양한 부동산매물을 접하게 되고, 이를 바탕으로 아파트,빌라,상가,토지등을 다양한 종류의 부동산매물을 거래하게 된다.

최신 트랜드에 맞추어진 기능과 전문성을 가진 부동산 홈페이지가, 고객들의 이목을 끄는 주요 경쟁 요소가 된 것이다.


때문에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형성이 이루어지는 부동산 업계에서,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홈페이지 구성은 중요 사항이 아닐 수 없다.

전문성, 실용성, 디자인 갖춘 부동산홈페이지 제작, “CGIMALL”이 책임진다!
AD



보통 홈페이지를 만드는 전문적인 기능을 보유하지 못한 부동산 사업자들은 웹 에이전시나 홈페이지 제작 업체에 맡기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적지 않은 비용부담과 많은 시간의 소요로 홈페이지 제작에 있어 많은 불편함이 있다.


이러한 사항을 극복하고자, 해피CGI의 “CGIMALL”에서는 100~200만원의 저렴한 비용과, 단시간의 홈페이지 구축 등 적은 비용으로 최적의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는 홈페이지 제작 전문 웹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CGIMALL”의 부동산 솔루션은 세련된 디자인과, 부동산 매물별 입력양식을 관리자가 마음대로 생성할 수 있는 기능, XML연동을 통한 편리하고 다양한 효과의 플래시이용, 이용자 편의를 생각한 UI(user interface), 자유로운 회원그룹 관리시스템, 딜러별 미니홈페이지 무한 생성, 지도API연동을 통한 물방울 지도검색, 카테고리별, 지역별 통합검색 등 수 십가지의 다양한 기능이 장착되어 있다.


또 스마트폰 시대에 맞춰 편리하게 부동산을 접할 수 있는 모바일웹 부동산 솔루션도 이용이 가능하다.


웹솔루션 업체의 선두주자를 자리하고 있는 해피CGI의 “CGIMALL”은 독립형 솔루션으로, 매월, 매년 추가비용이 발행하고 소유권(라이센스)가 없는 임대형 웹솔루션에 비해 초기 구매비용을 제외하고는 별다른 추가 비용이 없으며 해당 웹솔루션에 대한 소유권(라이센스)도 가져갈 수 있다.


부동산 솔루션 외에도 홈페이지제작 솔루션, 소셜커머스 솔루션, 각종 모바일 솔루션 등 약 30여가지의 기술력을 갖춘 CGIMALL의 더 자세한 사항이나 문의는 홈페이지(www.cgimall.co.kr)나 문의전화(1566-1621)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시아경제 보도자료]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 25.11.1809:52
    홍장원 "거의 마무리 국면…안타깝기도"
    홍장원 "거의 마무리 국면…안타깝기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마예나 PD 지난 7월 내란특검팀에 의해 재구속된 윤석열 전 대통령은 한동안 법정에 출석하지 않았다. 특검의 구인 시도에도 강하게 버티며 16차례 정도 출석 요청에 응하지 않았다. 윤 전 대통령의 태도가 변한 것은 곽종근 전 육군 특수전사령관이 증인으로 나온 지난달 30일 이후이다. 윤 전 대통령은 법정에 나와 직접

  • 25.11.0614:16
    김준일 "윤, 여론·재판에서 모두 망했다" VS 강전애 "윤, 피고인으로서 계산된 발언"
    김준일 "윤, 여론·재판에서 모두 망했다" VS 강전애 "윤, 피고인으로서 계산된 발언"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1월 5일) 소종섭 : 이 얘기부터 좀 해볼까요? 윤석열 전 대통령 얘기, 최근 계속해서 보도가 좀 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국군의 날 행사 마치고 나서 장군들과 관저에서 폭탄주를 돌렸다, 그 과정에서 또 여러 가지 얘기를 했다는 증언이 나왔습니다. 강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