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후 7시 금나래아트홀에서 2011 도서관 북 콘서트 열어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문학과 음악이 있는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구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형 문화 공연을 제공하기 위해 27일 오후 7시 금나래아트홀에서 '2011 도서관 북 콘서트'를 갖는다.
이번 행사는 지역주민들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열린 도서관 이미지를 제고하고 지역문화 활동 중심지로서의 도서관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시인 정호승, 가수 안치환과 자유, 사회자 정현이 출연, 텍스트로만 읽던 책을 음악으로 만나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된다.
특히 차성수 구청장과 지역 주민들이 평소 좋아하던 시를 낭송하는 등 여러 가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 정호승 시인의 작품을 곡으로 만들어 노래하는 특별한 콘서트와 함께 정호승 시인과 사회자 정현·가수 안치환의 대담도 있다.
관람료는 무료.
가산정보도서관 안내데스크(☎865-6817~9)에 신청한 후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단 초대권 소지자에 한해 당일 입장이 가능하니 유의해야 한다.
한승민 교육담당관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도서관 이용 활성화와 독서 인구 저변 확대에 크게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금천구 교육담당관(☎2627-2852) 또는 가산정보도서관(☎865-6817~9)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