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금천구, 지역내 기업 해외 수출 마케팅 지원 나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금천구·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구로구 공동으로 ebay 설명회 추진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한국산업단지공단(이하 산단공) 서울지역본부, 구로구와 공동으로 세계적인 온라인 마케팅 기업 ebay와 해외 수출 개척을 위한 '온라인 해외 수출·마케팅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금천구, 지역내 기업 해외 수출 마케팅 지원 나서 차성수 금천구청장
AD

ebay Korea는 국내 옥션, G market 등을 자회사로 하는 글로벌 온라인 마케팅 기업이다.

오는 26일 오전 11시부터 KICOX 벤처센터(구로 e마트 옆) 3층 대회의실에서 금천구와 구로구 소재 기업 임직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ebay 팀장이 ebay의 온라인 해외 수출·마케팅 사업에 대해 설명한다.


또 온라인상의 각종 위탁판매 모델과 그에 따른 수수료를 설명하며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ebay 온라인 해외 마케팅 사업은 기업 당 3개 물품을 3달간 ebay 온라인에 등록, 전세계에 판매하는 것으로 정가는 300만원이다.


하지만 서울디지털산업단지 내 기업에게 3분의1 가격인 100만원에 특별 지원하며 등록 시 상품 페이지 제작과 번역, 리스팅 등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앞으로 구는 구로·서울 산단공·ebay와의 협약을 통해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지역내 기업들의 해외 수출과 마케팅을 지원할 방침이다.


설명회 참석을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21일까지 회사명, 참가자 이름, 연락처를 적어 금천구 지역경제과(lovulovm@geumcheon.go.kr) 또는 산업단지공단(bosun@e-cluster.net)으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금천구는 이외도 지역내 기업의 수출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하여 전시회에 참가하는 기업에 참가비의 일부를 최고 300만원까지 지원하는 등 기업 경쟁력을 높이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금천구 지역경제과(☎2627-1306)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