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다논코리아는 프리미엄 요거트 '다논 프렌치' 출시를 기념해 SNS를 통해 사무실로 제품을 배달해 주는 '다논 프렌치의 오피스 어택(Office Attack)' 3차 이벤트를 19일부터 진행한다.
지난 1차, 2차 이벤트에 당첨된 응모자들이 다논 페이스북을 통해 프렌치 오피스 어택 인증샷 후기 올리면서 프렌치의 독특하고 깊은 맛에 대한 호기심이 증가하고 있다.
다논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danonekorea)과 트위터(twitter.com/danonekorea)를 통해 사무실에서 동료들과 함께 다논 프렌치를 맛보았으면 하는 재미있는 사연 혹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다논 프렌치를 선물하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회차별로 25개의 회사를 추첨해 총 4차까지 100개의 회사에 다논 프렌치만의 독특한 맛을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피스 어택은 다논 프렌치의 독특한 세가지 맛 애플시나몬, 레몬치즈, 크랜베리를 모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19일부터 시작하는 3차 이벤트 이후, 4차 이벤트는 추후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다논 관계자는 "1차 모집 때보다 2차 응모자가 두 배 이상 늘어 만족도가 높다"면서 "입소문으로만 듣던 프렌치의 독특하고 깊은 맛을 보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더욱 재미있고 감동적인 사연이 줄이어 3차, 4차는 더욱 활기를 띨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