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현대자동차가 11월 27~28일 이틀 간 제주 해비치 컨트리클럽에서 ‘제8회 에쿠스 고객초청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키로 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대회 참가를 원하는 에쿠스 고객은 다음달 7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나 운영사무국 전화접수(02-3453-6268~9)를 통해 신청하면 되고, 같은달 9일 홈페이지 및 개별연락을 통해 당첨자 120명이 공지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개인 참가비 전액을 모아 참가자 명의로 자선단체에 전액 기부할 계획이다.
대회 전날인 11월 27일 현대차는 환영 만찬, 국내 톱 프로골퍼들의 애장품 경매 이벤트 및 골프 레슨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 우승자 및 준우승자, 베스트 스코어에게는 최고급 골프 클럽을 각각 부상으로 수여하는 한편, 경기관람권·항공권·숙박권을 포함한 PGA 참관 패키지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현대차가 지정한 특정 홀에서 최초로 홀인원을 기록한 참가자에게 유러피언 프리미엄 신중형 ‘i40’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이 외에도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베스트 드레서’ 등 다양한 특별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