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청명한 가을 스타일링 체크남방 청바지로 엣지 있게

시계아이콘01분 0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청명한 가을 스타일링 체크남방  청바지로 엣지 있게
AD


분위기 있는 가을철, 일교차가 큰 탓에 어떤 옷을 입어야 하는지 고민이다. 쌀쌀해지는 가을철 스타일링의 기본 중에 기본, 청바지쇼핑몰 히나(http://www.히나.com)가 제안하는 실용적인 가을철 패션을 살펴보자.


청명한 가을 스타일링 체크남방  청바지로 엣지 있게

▲ 일교차 적응 완벽 대비, 체크남방 + 일자데님
햇살은 아직 따뜻한데 비해 벌써부터 바람은 찬 기운이 돈다. 이런 날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링 아이템, 체크남방! 편안하면서도 학구적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체크남방은 그 종류도, 색상도 다양하다. 독서의 계절, 가을 감수성을 그대로 연출하는 체크남방에 편안한 [DPSR] Washed Out 일자 데님을 매치하면 어디에나 어울리는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남방을 롤업하거나, 뿔테안경 같은 악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 니트의 계절 가을, 니트 + 스키니진
가을 스타일링의 대명서 니트 패션. 편안하고 루즈한 핏의 니트 상의를 갖춰 입을 예정이라면, 하의는 타이트한 스키니진으로 매칭해서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좋다. 특히 짙은 색상의 DPSR [5079] 깔끔한 진한 딥블루 스키니진은 어떤 상의, 어떤 컬러와도 잘 어울리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 후드의 계절, 가을 후드티 + 패딩조끼 + 청바지
따뜻하고 편안하기로는 후드만큼 좋은 옷이 없다. 후드티에서 후드집업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후드티는 10대와 20대 초반 남녀에게 가장 친근한 스타일. 여기에 날씨가 더 쌀쌀해질 경우 패딩조끼를 더해주면 스타일 전선 이상 무! 활동적인 피크닉을 갈 커플이라면 커플데님을 준비해보자. DPSR 굵은 스티치 Couple데님은 슬림한 일자 라인으로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한 핏으로 의상의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스키니진, 일자데님, 블랙진, 프리미엄 진, 빈티지 데님 등 다양한 스타일의 청바지들은 1년 365일 계절에 관계없이 언제나 사랑 받는 패션 스타일이다.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하면서도 함께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해 패션피플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하이힐, 플랫슈즈, 운동화 등 어떤 신발과도 잘 어울리는 스키니진과 외투와 매치했을 때 허벅지가 가늘고 종아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는 부츠컷은 감각적인 패션센스를 이끌어내며 기본에 충실한 청바지 코디로 올 가을 패션의 중심을 잡아보자.


<ⓒ 이코노믹 리뷰(er.asiae.co.kr) - 리더를 위한 고품격 시사경제주간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코노믹 리뷰 김경수 기자 ggs0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