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가을이 깊어가는 요즘, 많은 사람들의 가슴 속에 남아있는 추억의 할리우드 명화를 다시 영화관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CJ몰(www.CJmall.com)의 소셜커머스 코너 'O'Clock(오클락)'에서는 12일 하루 동안 'CGV 할리우드 명화 예매권'에 대한 공동구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000매 한정 판매되는 예매권의 가격은 정상가에서 21% 할인된 7900원이며, The CJ 카드로 구매할 시 청구할인 5%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CGV 할리우드 명화 예매권'으로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사랑은 비를 타고, 로마의 휴일, 카사블랑카 등 가을의 로맨틱한 감성을 적셔줄 추억의 명화 10편 중 원하는 한 편을 골라 관람할 수 있다.
'CGV 할리우드 명화 예매권'의 인당 최대 구매 수량은 8매로, 오랜 친구·가족 등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명화를 즐기기에 넉넉하다. 이제 다시 영화관에서 만나보기 어려운 명화들이기에, 선물용으로도 추천할 만 하다.
예매권의 사용 기간은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쿠폰은 13일부터 SMS로 일괄 발송해준다. (자세한 영화 상영 시간표와 상영 극장은 CJ몰 내 'O'Clock' 페이지 참조)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