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훼미리마트, F1 '레드불 팀' 공식 파트너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보광훼미리마트가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2011 F1 코리아 그랑프리’ 참여 팀 공식 레이스 파트너로 경주용 자동차와 함께 서킷을 누빈다.


10일 훼미리마트는 세계 최대 스포츠 이벤트인 F1대회 레이싱팀(레드불) 공식 파트너가 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14일 개최되는 F1 코리아 그랑프리에서 레드불팀의 유니폼, 경주용 자동차 등에 ‘보광훼미리마트’ 로고가 들어간다.


이번 레이스 파트너 참여는 훼미리마트가 레드불의 국내 진출 협력사로 선정되면서 이뤄졌다. 훼미리마트는 세계적인 스포츠 이벤트에 참여해 훼미리마트 브랜드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부각시킨다는 계획이다.


임종일 훼미리마트 가공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레드불 음료는 지난 8월 국내에서 처음으로 훼미리마트에 도입된 이후 일평균 약 6500캔 판매되고 있으며 구매고객의 약 49%는 젊은 남성”이라며 “레드불 음료뿐만 아니라 편의점 주 고객층인 20~30대 젊은 남성인 점을 감안, 그들에게 인기있는 F1 마케팅을 업계 최초로 진행하여 훼미리마트 브랜드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