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證, 우수고객 초청 'QnA 프리미어 골프대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현대證, 우수고객 초청 'QnA 프리미어 골프대회' 개최
AD

[아시아경제 지선호 기자] 현대증권(대표 최경수, 이승국)은 이스트밸리 컨트리클럽(경기도 광주)에서 우수고객 초청 'QnA 프리미어 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4월 'QnA 프리미어 멤버스' 출시와 함께 우수고객에 대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현대증권은 상반기에 실시한 프로암 골프대회에 이어 우수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

5일 최경수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강북지역본부 우수고객들과 함께 라운딩했으며, '반대로 하는 골프'의 저자이자 미국 LPGA 티칭 프로인 최혜영 프로골퍼와 원포인트 레슨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전국 4개 골프클럽(경남, 충남, 전남 등)에서 8개 지역본부 우수고객을 초청하여 10월 말까지 진행된다.


장두일 고객마케팅본부장은 “우수고객과의 만남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며 “일회성 사은행사를 넘어 공연, 전시회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채롭고 지속적인 문화마케팅활동을 실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QnA 프리미어 멤버스'는 음악회, 골프대회, 문화행사 등의 초청행사뿐만 아니라 1:1 맞춤형 금융컨설팅서비스, 다양한 제휴시설(스파·호텔·여행·쇼핑·건강검진 등) 이용 등 품격 있는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선호 기자 likemor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