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JDX, 티아라와 함께 '공익광고'

시계아이콘00분 1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JDX, 티아라와 함께 '공익광고'
AD

신한코리아 JDX(대표ㆍ김한철)가 걸그룹 티아라와 함께 공익광고를 한다.


JDX는 국산 골프웨어 생산업체다. 잔디로와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제품을 생산하다가 지난해부터 독자적인 마케팅에 나서 수입 골프웨어 일색인 국내 시장에서 비약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광고는 '대한민국 더 큰 희망으로'이라는 슬로건 아래 국민이 한마음으로 응원해 스포츠 강국을 만들어낸다는 메세지다. 티아라를 모델로 내세워 밝고 경쾌한 분위기가 눈에 띠고 친근한 스포츠 브랜드 이미지를 더했다. 주제곡 '로그인'은 멜론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됐으며 각 차트 상위권에 랭크됐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