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걸스의 새 앨범이 발표됐다. 타이틀곡 ‘Sixth Sense’를 포함한 정규 4집 < Sixth Sense >의 수록곡들이 멜론, 올레뮤직, 벅스 등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Sixth Sense’는 올레뮤직과 벅스 실시간 차트의 1위를 차지했고 순위 변동이 다른 음원 사이트보다 빈번하지 않은 <멜론에서는 허각의 ‘Hello’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 Sixth Sense > 또 다른 곡 ‘Hot Shot’은 멜론에서 7위를 차지했다. 또한 올레뮤직에서는 3위와 6위, 9위를 ‘불편한 진실’, ‘Hot Shot’, ‘Vendetta’ 등이 각각 차지했다. 벅스 역시 ‘불편한 진실’, ‘Vendetta’와 함께 ‘Love Motion’, ‘La Boheme’ 등이 10위 안에 랭크됐다.
한편 지난 6일 정규 3집 앨범 < STEP >을 발표하고 브라운아이드걸스와 같은 시기에 경쟁을 하게 된 카라의 ‘STEP’은 멜론에서 9위, 올레뮤직과 벅스에서 12위를 차지했다. 지난 6일 정규 3집 < STEP >을 발매한 카라는 추석 이후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고, 브라운아이드걸스는 24일 MBC <음악중심>으로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내가 네트워크
10 아시아 글. 한여울 기자 six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