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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 'M포인트' 서비스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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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현대카드가 M포인트 서비스를 새롭게 업그레이드 한다고 22일 밝혔다.


M포인트는 단일 카드로 국내 최다 유효회원(약 830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현대카드M을 사용할 때 적립되는 포인트로 사용처에 따라 사용액의 0.5∼3%가 포인트로 적립되고, 자동차 구매, 주유, 외식, 쇼핑 등 전국 1만3000여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M포인트 서비스 업그레이드의 핵심은 온·오프라인 쇼핑, 외식 등 다양한 곳에서 포인트를 쓸 수 있도록 사용처를 확대한 것.


우선 대표적인 대형할인점인 롯데마트가 M포인트 사용처로 새롭게 추가됐다. M포인트가 적립되는 현대카드로 롯데마트 전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들은 최고 5000 M포인트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인 옥션과 인터넷 교보문고에서도 이용금액의 10%까지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M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 외식 가맹점도 늘어났다. 현대카드 고객들은 사보텐에서는 이용금액의 20%, 무스쿠스에서는 이용금액의 10%까지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M포인트는 월 평균 사용 건수가 260만건에 이를 정도로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는 인기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M포인트의 활용도를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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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광호 기자 k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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