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피자헛, 쏘테 파스타 쿠킹 클래스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한국 피자헛이 업계 최초로 '쏘테 파스타 쿠킹 클래스'를 자사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njoypizzahut)을 통해 라이브로 생중계 한다고 22일 밝혔다.


피자헛, 쏘테 파스타 쿠킹 클래스 개최
AD

이번 클래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피자헛 정태영 쉐프의 진행으로 쏘테 파스타 인기 메뉴인 '알프레도 씨푸드'와 '쉬림프 아라비아따'가 시연된다. 피자헛의 쏘테 파스타는 뜨겁게 달궈진 팬에 짧은 시간 동안 볶아 신선한 재료의 질감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메뉴다.

이번 라이브 생중계를 통해 평소 쿠킹 클래스에 직접 참여하기 어려웠던 소비자들도 페이스북 동영상으로 갓 볶아 만드는 피자헛 쏘테 파스타의 조리 과정과 노하우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그동안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파스타 쿠킹 클래스는 많았지만 온라인 매체를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하는 것은 한국 피자헛이 처음이다.

조윤상 마케팅 이사는 "갓 볶아 만드는 쏘테 파스타의 신선한 맛을 소비자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라이브 생중계 형식의 쿠킹 클래스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페이스북을 통한 활동들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