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쌀쌀한 날씨가 찾아와 긴 팔을 찾아 옷장을 열었지만 당장 입을 옷이 없어서 난감했던 경험 누구나 한번쯤은 있을 것이다.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어떤 아이템을 갖추고 대비해야 다가오는 가을 겨울을 트랜디하게 보낼 수 있을지 고민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어느덧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이 다가왔다. 급변한 날씨에 어떠한 아이템을 구비해둬야 hot하고 트랜디하게 가을 겨울을 보낼 수 있을까?
헬로우페코(http://www.hellopeco.com/)는 빠른 업데이트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일 매일 새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해주는 인터넷 쇼핑몰이다. 최신 트랜드를 즉각적으로 반영하기 때문에 요즘 같이 계절이 급격히 바뀌는 때에 이용하면 좋을 쇼핑몰이다.
헬로우 페코에서 강력 추천하는 가을/겨울 코디에 필요한 아이템을 어떤 게 있을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데님워싱셔츠다. 작년부터 유행하기 시작해서 올해에도 그 인기가 쭉 유지되고 있는 데님워싱셔츠는 이제는 한 두 개쯤은 구비해야 할 기본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고 볼 수 있다. 스커트, 팬츠, 원피스 등 어떤 아이템에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한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블랙스키니에 데님워싱셔츠 하나만 입어도 깔끔하게 코디가 완성되고 원피스나 스커트에 코디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느낌의 코디가 가능하다. 좀 더 추운 겨울이 오면 데님워싱셔츠를 아우터 안에 이너로 매치하면 또 다른 느낌으로 코디 할 수 있다. 베이직한 아이템이지만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약간의 상상력만 발휘한다면 매일 매일 질리지 않게 이용 가능하다.
다음 아이템은 어떻게 코디하느냐에 따라 체형에 맞추어 자유로운 연출이 가능한 가오리 야상이다. 헬로우 페코의 가오리야상은 활동적이면서도 귀여운 느낌의 코디가 가능하며 짧은 숏팬츠에 레깅스와 함께 매치해서 입거나 스커트와 함께 매치해도 계절에 어울리면서도 트랜드에 뒤쳐지지 않는 코디를 완성 할 수 있다. 카키라고 해도 그 채도에 따라 천차만별로 색상이 다양하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색감을 찾기란 쉽지 않다. 하지만 헬로우페코의 가오리야상은 너무 진하지도 그렇다고 밝지도 않은 딱 알맞은 컬러감과 적당한 두께감에 기본을 충실하게 지키는 핏감까지 갖추었기 때문에 매년 봄/가을 베스트셀러의 자리를 내놓지 않는 1등 아이템이다. 요즘같이 아침에는 쌀쌀하다가 낮에는 햇빛이 따가운 이런 날씨에 딱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코디아이템은 바로 어반가든후드티이다. 후드는 다양한 코디가 가능한 아이템이다. 요즘 핫 트렌드라고 할 수 있는 지퍼장식이 들어가 쭈리 소재의 후드티로, 이너티를 입고 지퍼를 열어 코디해도 좋고 날씨가 좀 쌀쌀하다 싶거나 좀 더 큐트한 느낌이 들도록 코디하고 싶다면 지퍼를 올려 입어도 예쁘게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포켓이 달려 있어 실용성까지 두루 갖춘 어떤 아이템과 코디해도 어울리는 누구나 꼭 가지고 있어야 할 머스트 아이템이다. 다가오는 f/w시즌,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아이템으로 따뜻하게 보내자.
자료제공: 헬로우페코(http://www.hellopeco.com/)
<ⓒ 이코노믹 리뷰(er.asiae.co.kr) - 리더를 위한 고품격 시사경제주간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코노믹 리뷰 김경수 기자 ggs0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