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엘엠에스, 'AMOLED 성장성 주목'..'매수'<교보證>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천우진 기자] 교보증권은 21일 엘엠에스에 대해 소형 프리즘 시트 점유율을 바탕으로 능동형유기발광다이오드(AMOLED) 소재와 부품사업에 진출해 성장모멘텀을 확보할 것이라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3만2000원으로 분석을 시작했다.


김영준 애널리스트는 "올해 AMOLED 소재·부품 시장 진입을 목표로 정공재료를 개발하고 있다"며 "현재 테스트 완료 후 납품을 추진중"이라고 전했다.

또한 광학기술을 바탕으로 AMOLED차기 공정과 관련된 마스크를 개발해 AMOLED 관련 사업확장 가능성에도 주목해야한다고 덧붙였다.


엘엠에스의 주가조정 요인은 이미 해소돼 성장성에 주목해야 하는 시점이라고 판단했다.


김 애널리스트는 "엘엠에스의 주가조정은 3분기 실적 눈높이 하향과 BW 발행에 따른 주당 가치 희석우려가 일차적인 요인"이라며 "이는 현재 주가에 충분히 반영된 상황"이라고 분석했다.


내년 엘엠에스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에 대해서는 전년대비 각각 51.6%, 57.8% 늘어난 1501억원, 412억원으로 전망했다. 같은기간 순이익은 69.8% 증가한 348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다.




천우진 기자 endorphin0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