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D, 블로그 방문 100만 돌파 이벤트 개최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LGD, 블로그 방문 100만 돌파 이벤트 개최
AD


[아시아경제 박지성 기자]LG디스플레이는 18일 공식블로그 'D군의 This Play'의 방문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00만 돌파 축하 이벤트는 오는 10월 초까지 4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총 204명에게 아이패드2, 무선 아크마우스, 아이스크림콘 기프티쇼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는 매주 블로그에 포스팅 되는 미션 테스트를 QR코드로 스캔해 정답을 공개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AH-IPS(Advanced Horizontal IPS) 디스플레이와 능동형 유기발광다이오드(AMOLED)를 직접 비교 체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주차 이벤트에서는 AH-IPS의 326ppi에서 볼 수 있는 글자 크기로 질문을 제시해 200ppi급인 AMOLED와의 해상도 차이를 체험하게 했다. 2주차 이벤트는 스마트폰에서 액정표시장치(LCD)와 AMOLED의 색감차이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D군의 This Play는 대학생 운영진이 직접 운영하는 기업블로그로 현재 18명의 3기 대학생 운영진들이 활동 중이다. 하루 평균 3200~3500여 명의 네티즌들이 꾸준히 방문하고 있다.




박지성 기자 jiseo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