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북구, 사회단체 보조금 추가 공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14일까지 2011년 사회단체 보조금 지원단체 추가접수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강북구(구청장 박겸수)가 각 시민단체가 추진하는 공익사업을 추가 발굴, 지원하기 위해 추가공모 계획을 확정하고 14일까지 보조금지원 대상단체에 대한 접수를 받는다.


강북구, 사회단체 보조금 추가 공모 박겸수 강북구청장
AD

지원 대상단체는 공익활동을 주목적으로 하는 법인 또는 단체로 주사무소가 강북구에 소재하고 있고 50인 이상의 강북구민을 회원으로 한 단체여야 한다.

또 최근 1년 이상 공익활동 실적이 있어야 한다. 하지만 공고일 현재 이미 보조금을 지원받고 있는 단체는 지원대상에서 제외된다.


지원범위는 사업비 지원을 원칙으로 하되 법령 또는 조례에 지원 규정이 있거나 사회단체 특성을 고려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운영비 일부 지원도 가능하나 자본적 경비는 제외된다.

이번 추가지원은 총 사회단체보조금 6억5000만원 예산 중 지난 3월 결정된 지원 결정액 6억2000여만원을 제외한 잔액 3000여만원 범위 내에서 지원한다.


지원을 받고자하는 단체는 1~14일 지원신청서ㆍ단체 소개서ㆍ2010년도 주요 사업 추진 실적, 사업 계획서 등을 구비해 강북구청 해당 단체 소관부서 또는 자치행정과로 방문, 우편접수하면 된다.


보조금지원대상 사업선정은 사회단체 보조금지원 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올 9월말까지 확정하고 선정된 단체에 개별 통지할 계획이다.


강북구 홈페이지 (www.gangbuk.seoul.kr) 또는 자치행정과 (☎901-6099)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