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타임라인] 박명수 “지드래곤은 나를 만나 성공한 스타 중 한 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7초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타임라인] 박명수 “지드래곤은 나를 만나 성공한 스타 중 한 명”
AD

이효리 : “백통이 찾으러 모란시장까지 간 태웅 오빠한테 문자가 왔습니다”
- 29일 이효리가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 이효리는 29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백통이를 찾으러 모란시장까지 간 태웅 오빠에게 문자가 왔습니다. 울고 싶다고. 백통이와 닮은 눈을 가진 저 많은 강아지들 어떡하냐고. 그 말을 듣고 저도 눈물이 났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지난 26일 집을 나간 것으로 알려진 엄태웅의 개 백통이에 대해 이효리는 지난 26일에도 백통이의 사진과 함께 “백통이가 집을 나가 안 들어온다고 합니다. 혹시 백통이를 본 사람은 연락주세요”라는 글과 백통이 사진을 올린 바 있다.


<#10_LINE#>

[타임라인] 박명수 “지드래곤은 나를 만나 성공한 스타 중 한 명”


박명수 : “지드래곤은 나를 만나 성공한 스타 중 한 명이다”
- 29일 방송 될 MBC <놀러와>에 출연한 박명수. 박명수는 최근 <놀러와> ‘홍박의 안타까운 녀석들’ 특집에 홍진경과 함께 출연해 “지드래곤은 나를 만나 성공한 스타 중 한명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박명수는 지드래곤의 뛰어난 실력을 칭찬하며 “나를 만났기 때문에 더 넓은 팬층을 가지게 됐다”고 다시 한번 농담을 했다. 이외에도 박명수는 자신 때문에 잘된 스타로 MC 유재석을 꼽아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고. 29일 방송 예정.


사진 제공. MBC


10 아시아 글. 김명현 기자 eigh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