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28일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현대오일뱅크, 동부제철 등 막바지 경력 채용이 활발하다.
현대오일뱅크는 홍보, 선박운영, 품질검사 등 각 분야 경력 채용을 실시한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관련 경력 3~5년 이상이어야 한다.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내려 받아 내달 4일까지 이메일(recruithdo@oilbank.co.kr)로 접수하면 된다.
동부제철은 내달 5일까지 하반기 경력사원을 뽑는다. 회계, 기술기획, 혁신 등 9개 직무를 선발하며 4년제 대졸 이상 및 관련 경력 3~6년 이상이면 된다. 입사희망자는 해당 홈페이지(www.dongburo.com)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웅진코웨이는 8개 분야의 경력직 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분야는 화장품 제품개발, 기구설계, 전장회로 등이며 관련 경력 3~5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원서는 29일까지 홈페이지(www.woongjin.com)에서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 있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웹디자인, 구매, 시스템개발 등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관련 경력 2년~10년 이상이다. 서류는 3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job.shinsegae.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농협정보시스템은 하반기 경력직원을 추가 모집 중이다. 정보보호, 품질관리, 프로그램 개발 등 4개 분야를 선발하며 학력, 전공, 연령의 제한이 없다. 관련 분야 경력 1~3년 이상이면 응시 가능하다. 3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nhit.career.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이승종 기자 hanaru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