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SK카드, '디큐브시티 카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하나SK카드는 서울 서남권에 위치한 새로운 쇼핑과 문화의 공간 '디큐브시티 백화점' 공식 제휴카드인 '하나SK 디큐브시티 카드'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디큐브시티 백화점'은 국내 최다 하루 유동인구가 거쳐가는 지하철2호선 신도림역에 자리잡고 있으며, 트랜드를 선도하는 220여개 브랜드 입점이 확정된 가운데 이달 26일 공식 개점할 예정이다.

'하나SK 디큐브시티 카드'는 백화점 혜택, 교통 할인, 외식·문화 혜택을 한 장의 카드에 묶어 단순한 백화점 전용 카드 이상의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생활 밀착형 카드'로 제작됐다.


이 카드는 백화점에서 최고 10% 할인 받고, 이용 금액의 0.6%를 포인트로 적립, 디큐브시티 백화점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대중교통은 물론 주유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버스·지하철 요금의 10%, 택시 요금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어 매월 최대 1만3000원의 대중교통 요금을 절약할 수 있다. GS칼텍스 주유소 이용 시 리터당 50원이 할인된다.


'하나SK 디큐브시티 카드'의 혜택은 전월 국내 일시불·할부 사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디큐브 포인트의 경우 실적에 상관없이 적립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3000원, 국내외용 50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