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김희철, 오는 9월 1일 입대. 김희철은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4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23개월 동안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한다. 현재 김희철이 고정 출연하고 있는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의 박정규 CP는 “김희철의 후임 관련해서 아직 어떤 계획도 세우지 못했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10LOGO#> ‘라디오 스타’의 우주 대스타를 대신할 사람은 뉴규? ↓
붐, 오늘 전역. ‘예능충전 완료’라는 문구가 새겨진 모자를 쓰고 등장한 붐은 “개인기는 따로 준비하지 못했지만 아이디어 1000개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날 전역식에는 슈퍼주니어의 이특, 은혁, 신동과 박재범이 참석해 붐의 제대를 축하했다. 붐은 오는 25일 SBS <강심장> 녹화를 시작으로 MBC <아이돌 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의 MC, SBS 라디오 <영스트리트>의 단독 DJ로 활동할 계획이다.
10 아시아
<#10LOGO#> ‘붐느님’이 등장하사 월요병 말끔히 치료되니, 이만한 구원이 또 어디 있으랴.
김여진, 여성부 산하 청소년보호위원회의 청소년 유해물 판정에 대해 비판. 김여진은 본인의 트위터에 “십대들 편의점 음식점 다 출입금지 시켜야겠다. 노래에서 ‘술’ 단어 듣는 걸로 자극받는데 버젓이 진열된 실물 보는 것은 큰 일 나는 거 아닌가? 취한 어른들 이마에 19금 스티커 다 붙이고 걸어 다니라고 하고”라는 글을 남겼다. 청소년보호위원회는 2PM의 ‘Hands Up’, 비스트의 ‘비가 오는 날엔’, 장혜진이 부른 ‘술이야’ 등 가사에 술이라는 단어가 들어간 가요들을 청소년 유해물로 판정했다.
트위터
<#10LOGO#> 청소년보호위원회는 청소년들이 편의점도 안 가고 집에 틀어박혀서 가요만 듣는 히키코모리라고 생각하나 봅니다.
구혜선-최다니엘 주연의 <더 뮤지컬>, SBS 금요드라마로 편성 확정. 오는 9월 2일 밤 9시 55분에 첫 방송되는 <더 뮤지컬>에서 구혜선은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의대생 고은비로, 최다니엘은 브로드웨이 출신의 뮤지컬 작곡가 홍재이로 출연한다. 지난해 7월부터 촬영을 시작해 현재 대부분의 촬영을 완료한 상태며, 총 16부작으로 방송된다.
10 아시아
<#10LOGO#> 오랫동안 준비했고, 또 오랫동안 기다렸습니다. 이제 만나러 갑니다.
박영규, SBS <보스를 지켜라>의 차회장 역을 통해 재벌들의 인간적인 웃음 되찾아주고 싶다고 말해. 박영규는 “코믹하면서도 인간적인 모습이 잘 묻어 있는 차회장을 연기하면서 이를 시청하시는 재벌 분들의 인간적인 웃음을 되찾아주고 싶다”며 “이번 드라마에 캐스팅되었을 때 운명이라 생각했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10LOGO#> 이것이야말로 진짜 ‘제 8의 전성기’죠.
정겨운, 1살 연상의 일반인 여성과 교제 중. 정겨운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사귄 기간은 올 초부터 약 6개월 정도라고 들었고 결혼 이야기가 오가는 사이는 아니”라고 말했다. 정겨운은 현재 여자 친구를 비롯해 지인들과 태국여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LOGO#> 그 곳에서 진짜 로맨스 타운을 찍고 계시겠네요.
뮤직비디오 다큐멘터리 <서태지 모아이: 더 필름>, 오는 26일부터 CGV 영등포에서 독점 상영. <서태지 모아이: 더 필름>은 서태지의 8집 앨범 타이틀곡 ‘Moai’ 뮤직비디오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재구성한 것으로, 서태지의 내레이션을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 과정에서 발생한 각종 에피소드를 들을 수 있다. 오는 26일 저녁 7시 30분에 전야제가 열리며, 본격적인 상영은 27일부터 시작된다.
10 아시아
<#10LOGO#> 10년 동안 사생활이 ‘안 들통’난 서태지를 존경하는 자칭 ‘서태지 닮은꼴’ 채수호 씨에게 VIP 초대권이라도 드리고 싶네요.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0 아시아 글. 이가온 thir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