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렐, 피크닉 테마 신제품 출시

시계아이콘00분 1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코렐, 피크닉 테마 신제품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주방용품 브랜드 코렐은 주말 피크닉을 테마로 한 신제품 이지 위켄드(Easy Weekend)를 22일 새로 출시했다.


새 제품은 공기·대접·접시를 비롯해 그릇 테두리에 손잡이가 있는 제품 등 총 25개 스타일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각 제품은 주말 풍경을 표현한 패턴이나 일러스트를 담아 그릇마다 각기 다른 이야기를 표현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가격은 각 제품별로 6100원부터 1만6000원대까지 다양하며 한국월드키친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worldkitchen.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최대열 기자 dy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